칭찬합시다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칭찬합시다

제목
역시 속초시~!! 반려견 놀이터를 설치해 주신 시장님과 힘써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최창훈
등록일
2018-11-20
조회수
557

관광 도시 속초에서 이런 좋은 시설을 설치해 주시다니요~^^ 정말 좋은 일입니다.

전국적으로라도 이런 곳이 있을까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동물과 사람이 함께 공존 할 수 있는 관광 도시 속초~!! 시장님과 함께 힘써 주신 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영동 지역 최초라고 하던데요. 오늘 방문해서 보니 아이들하고 목줄을 풀고 뛰어노는 모모를 보니

속이 다 시원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오늘 강원 일보를 보니 습지 생태 공원에 굳이 반려견 놀이터를 배치한 이유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한

기사를 보았습니다. 오늘가서 보니 견주들이 배변도 깨끗이 자발적으로 치우고 배변 봉투도 설치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축사처럼 오폐수가 나오는 것도 아닌데..논란까지는 아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든분들의 생각이 같지는 않겠지만 제 소견을 말씀드립니다.

세금도 한 두푼 든것도 아닌데..시범 운영 후 이전 검토 중이라는 답은 사실 이해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혹, 엑스포에 하나를 더 해 주실려고 이런 기사를 내신 건가요??

기사를 보니 속초시 보호소가 더 시급한거 같던데요?? 김성환씨라고 나오신분 뵙지는 못했지만

유기견 관리에 대해 말씀하셨던데요. 100마리 규모에 200마리라면 고생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이번주에는 유기견 보호 시설에 가서 아이들과 봉사를 해 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반려 동물 문화에 관심을 가져주신 시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2462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