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칭찬합시다

제목
(꼭 읽어주세요!!)청호동 김태형 주무관님,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작성자
이진호
등록일
2019-07-08
조회수
822

안녕하세요, 이번에 속초에서 혼자 사시는 저희 할머니 이사를 도와드리고 온 인천사는 이진호입니다.


혼자 사시는 할머니의 집이 낡아 허물고 그 자리에 작지만 쾌적한 집을 안전한 집을 지었습니다.


할머니께서는 단칸방에서 완공될때까지 지내셨구요


집이 완공되어, 3일전 주말에 할머니댁에 가서 이사를 도와드렸습니다.


짐을 보관한 장소가 멀었고 양이 많았기 때문에 짐 옮기는 부분에 대해서 작은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면서도 좀처럼 해결책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토요일이라 연락 되는 곳도 없었고 혹시 방법이 있을까 하여, 속초 청호동 주민센터에 전화를 드렸습니다.


그때 계시던 김태형 주무관님은 손수 트럭을 끌고 오셔서 짐을 옮기는 것을 도와주시고 가구배치, 청소 등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본인 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주민들을 위해 토요일에 소매를 걷어올리고 열심히 일해주신 김태형 주무관님께 감사의 말씀을 제대로 전하지 못한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고 주민을 생각하는 마음에 깊은 존경심을 얻게 되었습니다.


"주무관님, 솔선수범 하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할머니께서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하십니다. 앞으로도 좋은 선행으로 살기좋은 청호동, 그리고 더 나아가 살기 좋은 속초를 만드는 훌륭한 공무원이 되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서도 혹시나 청호동주민센터를 지나시거나 전화하시게 된다면, 김태형 주무관님께 격려와 칭찬 부탁드립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속초 화이팅!


ps. 속초 시장님께서도 지나가시더라구요... 주말도 반납하시고 열심히 하시는 모습 너무 멋집니다!!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2462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