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언론보도

제목
속초시, 한여름 폭염도 날려버린‘해쉬 이벤트 런’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7-07-17
조회수
551

속초시, 여름 폭염도 날려버린‘해쉬 이벤트 런’

-강원도 최초 해쉬 이벤트, 2017 팬아시 해쉬대회 D-100일 기념-


□ 속초시가 15일(토) 「2017 팬아시아 해쉬대회」의 D-100일 기념으로 영랑호 일원에서 개최한 ‘해쉬 이벤트 런’이 참가자들의 열띤 열기속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 대한해쉬협회와 속초설악해쉬클럽이 공동주최하고 속초시가 후원한 ‘해쉬 이벤트 런’ 은 오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2017 팬아시아 해쉬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해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해쉬대회의 붐 조성을 위해 D-100기념으로 개최되었으며, 무더운 날씨에도 당초 예상 인원보다 많은 500여명의 시민들과 해쉬클럽 회원들이 참가하였다.

□ 이번 ‘해쉬 이벤트 런’의 코스는 단순히 영랑호변을 따라 걷는 것이 아닌 선발대가 표시해 놓은 표식을 찾아 잔여그룹들이 영랑호변의 안쪽 숲길을 따라 달리는 어드벤쳐 러닝으로 해쉬에 처음 참가한 시민 및 관광객들은 더위도 잊은 채 호기심 가득하고 밝은 얼굴로 대회에 임했다.

□ 또한, 해쉬 런 코스를 돌아 도착지인 영랑호 광장에서 이어진 간단한 음료와 댄스파티는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즐기는 ‘해쉬 이벤트 런’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 한편, 이번 ‘해쉬 이벤트 런’은 영랑호변의 자전거도로와 보행자도로가 분리하는 정비공사가 지난 6월말에 완료됨에 따라, 보다 안전한 환경 속에 대회가 진행 될 수 있었다.

□ 속초시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속에서도 해쉬대회에 참가하여 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와 같은 성원속에 오는 10월에 있을 「2017 팬아시아 해쉬대회」가 우리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해쉬 국제대회인 만큼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715사진자료(해쉬이벤트런) (2).jpg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2415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