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언론보도

제목
속초해양산업단지 입주기업 금융 편의 개선
작성자
기획예산담당관
등록일
2019-09-18
조회수
594

속초해양산업단지 입주기업 금융 편의 개선

- NH농협은행 속초해양산업단지 내 ATM 설치, 365일 운영 -


앞으로 속초해양산업단지 입주기업 및 근로자들의 금융 편의가 한층 개선된다.

현재 속초해양산업단지 내 100여개 입주기업과 근로자들은 단지 내에 별도로 입주한 은행이 없어 단지 밖 금융기관을 찾아가야만 했다.

지난 7월 18일 개최한 ‘속초해양산업단지 입주기업 간담회’에서 이러한 불편사항을 건의하였고, 시는 NH농협은행 속초시지부와 협의를 통해 속초해양산업단지 내 위치한 동해안젓갈콤플렉스센터 앞 교차로에 ATM을 설치하고, 19일부터 365일 본격 운영하기로 했다.

NH농협은행 속초시지부장은 “이번 ATM 설치는 수익성과는 별개로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되고 있는 속초해양산업단지 입주기업의 금융 이용의 접근성을 개선하여 조금이라도 기업경영에 도움을 주고자 설치하게 된 것으로 앞으로 입주기업과 근로자에게 세세한 부분까지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고,

이에 김철수 속초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애쓰시는 NH농협은행 속초시지부에 감사를 드리며, 시는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주기업들이 원활하게 경영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업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속초해양산업단지 내 ATM 설치 (2).jpg

속초해양산업단지 내 ATM 설치 (1).jpg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2415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