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언론보도

제목
(재)속초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오픈
작성자
공보감사담당관
등록일
2020-09-29
조회수
219

()속초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지역 문화예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전달 창구 마련 -


()속초문화재단(이사장:김철수)은 재단 공식 홈페이지(www.sokchocf.or.kr) 지난 92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재단 공식 홈페이지 구축사업은 지난 6월부터 제작에 착수하여 약 3개월의 기간을 거쳐 사업을 추진하였다.


재단은 본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요 추진사업들을 시민들에게 홍보 및 안내함으로써 적극적인 관심을 환기하는 한편, 지역 문화예술인·단체의 정보를 등록받아 체계적인 자료로써 축적하여 지역 문화예술자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재단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공고, 재단 운영 SNS정보 등의 내용 역시 본 홈페이지를 통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재단은 지난 9월 초 속초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홈페이지(www.oksc.or.kr)를 오픈하여 문화도시 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속초문화재단이 지난 2월부터 출범하여 지역의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으나, 시민들에 대한 정보전달이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이번 재단 공식 홈페이지의 오픈을 통해 향후 재단의 다양한 소식들을 시민들이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기반이 조성된 만큼 시민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재단은 이에 부응하기 위해 각종 문화예술 정보전달의 창구로써의 역할과 문화예술지원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잘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2415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