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공지사항

복지정책과

복지정책과는 속초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증진과 저소득주민 생활안정을 위하여 지역사회복지계획수립, 주민생활 지원서비스체계 구축, 복지대상자 보장(신규·변경·중지) 결정, 복지급여 지원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목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이음, 범정부) 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자
복지정책과
등록일
2024-03-15
조회수
249

`24년도 상반기 사회보장급여 확인조사 자료구축 작업을 위해 다음과 같이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이음, 범정부)의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 시스템 중단기간 중에도 아래 사항은 정상 가동

 ① 각종 자격증명 서류 발급(정부24, 무인민원발급, 복지로, 주민센터 포함)

 ② 복지로를 통한 대국민서비스

 ③ 관계기관 복지자격(기초, 차상위 등) 연계(행공센, 직접연계)


중단일시 : 2024. 3. 27.(수) 19시 ~ 4. 1.(월) 08시

◎ 중단사유 : `24년도 상반기 사회보장급여 확인조사 자료구축 작업

◎ 중단업무 :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이음, 범정부) 서비스 전반


첨부파일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복지정책과
연락처 : 033-639-2343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