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공지사항

자치행정과

자치행정과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후생복지사업, 공무원 및 공무직근로자 임용, 조직진단 및 조직개편에 관한 사항, 주민자치 지원 및 유관기관 단체 업무협력, 여론 동향 파악, 기록물 관리 및 행정통신실 운영, 인구늘리기 시책 발굴 및 고향사랑기부제 업무추진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목
속초시 기록관리기준표
작성자
자치행정과
등록일
2019-11-18
조회수
444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5조(기록관리기준표) 제5항의 따라 속초시 기록관리기준표를 다음과 같이 고시합니다.

  가. 고시대상 : 기록관리기준표 2615건
  나. 고시방법 : 홈페이지
  다. 고시일  : 2019. 11. 18.

붙임  속초시 기록관리기준표 1부.  끝.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연락처 : 033-639-2231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