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언론보도

제목
대포농공단지 활성화를 위한 입주기업인과의 간담회 개최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09-04-08
조회수
471
 

대포농공단지 활성화를 위한 입주기업인과의 간담회 개최


  속초시가 경기침체에 따른 기업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4월 8일 오전 11시 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장철규 속초부시장 주재로 대포농공단지에 입주해 있는 30개 업체 대표자와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한다.


  2007년도부터 농공단지 활성화를 위해 매년 정례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농공단지 입주기업인과의 간담회를 통해 판로와 자금 등 기업의 애로・고충사항을 파악하여 해결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이 날 시는 속초시와 강원도의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사항과 판로확보 및 기술개발관련 지원사항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입주기업인의 애로・고충사항의 청취를 통해 해결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시는 지난 해 간담회를 통해 건의된 9건의 사업에 대하여 관계부서와 실무회의를 거쳐 타당성 검토 및 대책을 강구하여 이 중 도난방지용 CCTV 설치 예산을 확보하는 등 8건을 해결하였으며, 미해결 1건도 대포 제2농공단지 입주를 건의한 사항으로 대포 제2농공단지의 분양율을 고려해 차후에 처리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인 만큼 다양한 측면에서의 의견교류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농공단지 입주업체와의 정례적인 간담회를 통해 애로ㆍ고충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해결 방안을 모색하여 궁극적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기반 조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틀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문의 : 지역경제과 미래산업담당 639-2471

첨부파일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2415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