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언론보도

제목
속초시, 고객감동‘전직원 친절서비스교육’실시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8-10-12
조회수
775

속초시, 고객감동‘전직원 친절서비스교육’실시

□ 속초시는 민원응대 향상과 민원공무원 힐링을 위한 ‘전직원 친절서비스 교육’을 12일(금)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 급증하는 행정수요 및 다양한 민원욕구에 대응하여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한국서비스교육원의 김춘애 원장을 초빙하여 고객만족‧고객감동을 위한 전화 및 민원응대 스킬을 비롯해 문제성 민원 해결방안과 민원담당공무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 소통법을 주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 특히 이번 교육은 ‘시민 한사람이라도 더 행복해하는 속초‘라는 시정방침 아래 시민과 공무원 모두 다 행복한 속초시 만들기를 위한 민원응대 공무원 감정코치를 위한 힐링교육과 함께 전직원 친절역량 강화를 통하여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민원인의 행복 극대화를 도모하고자 하였다.

□ 속초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민원 제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친절행정서비스 능력 배양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시민감동 행정 서비스 실현을 위하여 다양한 주제로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행정팀(033-639-2723)

181012사진자료(전직원친절서비스교육) (2).jpg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2415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