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칭찬합시다

제목
야구 동호회 랑데뷔팀의 친절에 감사..
작성자
충주성심학교
등록일
2003-06-01
조회수
568
 강원도민의 인정과 특별히 속초시 스포츠애호가들의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우리나라 최초의 청각장애 학생 야구단의 운영을 맡고 있는 부장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저희 팀이 속초 일원으로 전지 훈련을 갔었는데 아직 창단된지 오래 되지 않고, 배우는 중이라 여러 가지로 부족하여 사회인들과 연습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속초시 야구협회이 친절로 랑데뷔 팀과 연결되어 연습 경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평이이었고,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씨인데도  학생들의 연습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 주셨고,  재정이 부족한 저희 팀의 사정을 딱하게 여겨서 시합이 끝나고, 어떤 분은 사용하시던 글러브를 즉석에서 선물로 주시고, 또 다른 분은 야구 장비를 기증하시겠다고 하셨으며, 속목보호대를 선물로 주시면 열심히 하라고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랑데뷔 팀 모두 사회인들이 일이 있었지만 다음날 하루를 더 우리 학생들에게 시간을 내어 주셨고, 학생들의 경험 부족으로 인한 긴장을 없애주고 사기를 높여주기위해 경기를 조율하시는 모습과 경기후 식사까지 대접해주신 것에 대해  저와 저희팀, 학교의 교사 학생들은 속초시민 전체에 대한 감사를 느끼게 되었고, 특별히 랑데뷔 팀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야구도호회 랑데뷔 팀의  친절과 배려로 강원도, 속초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더하게 되어 이곳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칭찬하고자 합니다.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2462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