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칭찬합시다

제목
조양초 통학로 개선을 위해 애써주신 건설과 이충현과장님, 김규완 계장님, 교통과 노성호과장님, 조효승 계장님, 손인호 팀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성숙
등록일
2023-07-13
조회수
398

조양초등학교 교장 김성숙입니다. 

우리 조양초의 오래된 소망이었던 통학로가 하나 하나 개선되고 있어 매우 뿌듯하고 기쁩니다.

지난 53일 엑스포광장에서 우리 학교 학생들이 통학로 개선 캠페인을 통해 목소리 낸 요청사항을 귀담아 듣고,

실행이 되도록 도움을 주신 건설과 이충현과장님, 김규완 계장님, 교통과 노성호과장님, 조효승 계장님, 손인호 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1. 대성문구와 cu편의점 사이 횡단보도에 신호등이 설치되었으며,

2. 진덕아파트 쪽 계단 아래를 아스콘 재포장하여 학생들이 발걸림없이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조양로 22번길의 일부를 학생 통학로임을 표식하는 포장도 계획 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위의 작업을 위해 현장을 몇 번이고 둘러보고 가셨다는 이야기를 염하나 운영위원장님을 통해 듣고 감탄을 금할 수가 없었습니다.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듯이, 이렇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노력 덕분으로 학생들의 안전도 보장이 되는 듯 합니다.

위의 사업으로 우리 학생들의 안전이 100% 보장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앞으로 한 발짝 두 발짝 나아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조양초 통학로 개선을 위해 애써주신 건설과 이충현과장님, 김규완 계장님, 교통과 노성호과장님, 조효승 계장님, 손인호 팀장님 감사드립니다.

모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2462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