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공지사항

제목
종합민원실「상 · 하수도 민원처리」전담창구 개설 안내
작성자
상수도사업소
등록일
2011-08-29
조회수
2384
종합민원실「상 · 하수도 민원처리」전담창구 개설 안내


□ 상수도민원처리 

   ○ 상·하수도 민원창구 : 종합민원실 15번 창구 (☏ 639-2733)

   ○ 민원종류 및 신청시 필요서류

      - 급수전 면의변경 신청 ⇒ 수도전 관리번호
      - 급수중지 / 해제신청 ⇒ 수도전관리번호 / 신분증
      - 급수 폐전신청 ⇒ 수도전관리번호 / 신분증
      - 누수감면신청 ⇒ 공사사진 / 공사관련 영수증
      - 요금 자동이체 신청 ⇒ 고지서 / 신분증/ 거래은행 통장 / 인장
        ※ 신분증을 소지할 경우 서명 가능
      - 수도요금 수납 (체납 등) ⇒ 고지서
      - 과오납 반환청구 ⇒ 신분증 / 입금할 통장
      - 지하수 사용신청 ⇒ 신청서 

⊙ 고지서나“상수도관리번호”를 알고오시면 민원처리는 빨라집니다.
첨부파일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맑은물관리사업소
연락처 : 033-639-2572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