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소개 속초시를 소개합니다
공지사항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공지사항
제목
종합민원실「상 · 하수도 민원처리」전담창구 개설 안내
작성자
상수도사업소
등록일
2011-08-29
조회수
2384
종합민원실「상 · 하수도 민원처리」전담창구 개설 안내
□ 상수도민원처리
○ 상·하수도 민원창구 : 종합민원실 15번 창구 (☏ 639-2733)
○ 민원종류 및 신청시 필요서류
- 급수전 면의변경 신청 ⇒ 수도전 관리번호
- 급수중지 / 해제신청 ⇒ 수도전관리번호 / 신분증
- 급수 폐전신청 ⇒ 수도전관리번호 / 신분증
- 누수감면신청 ⇒ 공사사진 / 공사관련 영수증
- 요금 자동이체 신청 ⇒ 고지서 / 신분증/ 거래은행 통장 / 인장
※ 신분증을 소지할 경우 서명 가능
- 수도요금 수납 (체납 등) ⇒ 고지서
- 과오납 반환청구 ⇒ 신분증 / 입금할 통장
- 지하수 사용신청 ⇒ 신청서
⊙ 고지서나“상수도관리번호”를 알고오시면 민원처리는 빨라집니다.
□ 상수도민원처리
○ 상·하수도 민원창구 : 종합민원실 15번 창구 (☏ 639-2733)
○ 민원종류 및 신청시 필요서류
- 급수전 면의변경 신청 ⇒ 수도전 관리번호
- 급수중지 / 해제신청 ⇒ 수도전관리번호 / 신분증
- 급수 폐전신청 ⇒ 수도전관리번호 / 신분증
- 누수감면신청 ⇒ 공사사진 / 공사관련 영수증
- 요금 자동이체 신청 ⇒ 고지서 / 신분증/ 거래은행 통장 / 인장
※ 신분증을 소지할 경우 서명 가능
- 수도요금 수납 (체납 등) ⇒ 고지서
- 과오납 반환청구 ⇒ 신분증 / 입금할 통장
- 지하수 사용신청 ⇒ 신청서
⊙ 고지서나“상수도관리번호”를 알고오시면 민원처리는 빨라집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