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공지사항

민원토지과

민원토지과에서는 민원서비스의 종합계획 수립 및 운영, 주민등록 및 인감 제증명 발급, 가족관계 등록신고 및 여권 업무, 지적에 관한 일체 업무, 부동산 및 개별공시지가 업무, 지적재조사 업무, 도로명 업무 및 디지털트윈 업무 등을 하고 있으며 시민의 삶 밀접한 곳에서 더 나은 속초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목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자
민원봉사과
등록일
2011-10-26
조회수
1338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

도로명주소법에 따라 주민등록전산자료를 도로명 주소로 일괄변경함에 따라
 
주민등록표(등․초본) 발급 및 주민등록 업무 등 각종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 되오니, 민원인께서는 불편 하시더라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11. 10. 28(금) 18:30 ~10. 31. 08:00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민원토지과
연락처 : 033-639-2249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