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공지사항

복지정책과

복지정책과는 속초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증진과 저소득주민 생활안정을 위하여 지역사회복지계획수립, 주민생활 지원서비스체계 구축, 복지대상자 보장(신규·변경·중지) 결정, 복지급여 지원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목
기간제 의료급여 전산관리사 채용 공고
작성자
주민생활지원실
등록일
2012-04-13
조회수
2331

속초시 공고 제2012-260호

2012년 기간제 의료급여 전산관리사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가. 근무부서 :  속초시청 주민생활지원실(생할지원팀)
   나. 근무시기 : 2012.05.01
   다. 채용인원 : 기간제근로자 1명

2. 채용기간 : 2012. 5. 1 ~ 2012. 12. 31

3. 시험 시행 일정

원서접수 기간 : 2012.04.16 ~ 04.20 (09:00~18:00)

❍ 면접시험 : 2012.04.24(화) 14:00 주민생활지원실

❍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처 : 속초시청 주민생활지원실(생활지원팀)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2. 04. 26일(개별통보)

❍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에 채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처에 직접제출
 

4. 응시자 제출서류

  가. 채용신청서 1부 (공고문에 첨부된 소정양식)

  나. 자필이력서 1부

  다. 주민등록초본 1통(병역사항 기재분)

  라.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마.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바.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하며 원본지참)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민생활지월실 생활지원팀
(T:033- 639-2181)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복지정책과
연락처 : 033-639-2343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