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기관소식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타기관소식

제목
학교매점 사용․수익허가 입찰공고
작성자
속초고등학교장
등록일
2007-04-02
조회수
703
 

속초고등학교 공고 제 2007 - 12호


학교매점 사용․수익허가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속초고등학교 매점 사용 ․수익 허가

   나. 사용허가 재산현황

재산의 소재지

사용허가 면적

학교현황

비  고

건 물

토 지

속초 장사동 460번지

54 ㎡

(콘테이너)

270 ㎡

∙학급수 : 30 학급

∙학생수 : 1,040명

 

     다. 예정가격 : 금 일천칠백삼십사만이천육백원정(\17,342,600-)

   라. 사용허가기간 : 2007. 04. 14 ~ 2009. 03. 31.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입니다.

    다.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기간 : 2007.3.31(토) 16:00 ~ 2007.4.6(금) 16:00


4.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 2007. 4. 7(토) 10:00 / 속초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속초시에 사업자등록을 필하였거나 주소를 둔 자영능력이 있는 자.

   나.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


6. 입찰서 제출

   가. 온비드 입찰서 제출방식에 의하며, 입찰서 제출시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만, 공인인증기관의 시점확인 시스템 또는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 등의 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간을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다.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처리합니다.


7.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부여된 “외환은행”보증금 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서울보증보험(주)이 온비드를 통해 전자적으로 발급하는 전자보증서로도 가능합니다. 전자보증서 이용 관련사항은 온비드 공지사항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외환위탁계정”입니다.

   라.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명기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 납부(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마.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갖추어 사용허가 신청을 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책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낙찰자 제출서류

   가. 주민등록등본(법인등기부등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영업신고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영업배상보험증권(음식물 및 화재) 1부.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입찰의 연기 및 취소

    온비드 및 우리학교의 전산장애나 기타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입찰공고-통합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상의 게재에 의합니다.


12. 계약체결 및 사용료 납부 방법

    낙찰금액을 사용료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사용허가 신청을 완료하고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사용료를 완납한 경우 생략)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공휴일포함)에 낙찰금액(부가가치세10% 별도)을 일시납하여야 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속초고등학교 청념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념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처리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청념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답사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사용허가 입찰유의서, 사용허가 조건, 전자입찰관련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집니다.

    나. 사용재산에 대한 시설투자 금액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본 재산에 대한 권리의 양도․양수는 일체 불허하며, 위반시 사용허가를 취소할 수 있고 이 경우 기 납부한 사용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사용허가를 받은 자가 사용허가 기간중에 취소 신청시는 납부한 사용료를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또한 동 기간 중에 실시하는 동일건의 입찰 또는 수의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637-4965)로 문의하시고 전자입찰 이용에 대한 사항은 온비드홈페이지(http://www.onbid.co.kr) 및 온비드콜센타(1588-5321)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07년  3월 31일






속초고등학교장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연락처 : 033-639-3750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 바로가기